●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으로 아이에겐 즐거움을, 엄마에겐 휴식을
국내 대표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대표 이상호)이 아이와 함께하는 신규 패키지 브랜드 '포키즈(For kids)'를 출시했다.
포키즈는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이 포함된 패키지로 아이들은 즐거움을, 어른들은 여행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가족여행 브랜드다. 기존의 패키지 상품에서 볼 수 없었던 초특급 호텔에서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먼저 출시된 포키즈 태국 상품은 파타야 시내에 위치한 초특급 호텔인 두짓타니를 이용하는 일정으로, 호텔 앞 비치에서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근처 맛집이나 쇼핑을 다니기에 용이한 돌고래상 및 파타야 터미널 21과 가까이 위치해있다.
또한 태국 가정식 요리를 배우는 쿠킹 클래스, 도자기 만들기, 어린이 영어 교실, 코끼리 트레킹 체험 등 이색 체험으로 아이들이 특별한 추억도 쌓을 수 있다.
6월부터 7월 19일까지 포키즈 론칭 이벤트를 통해 최대 15만원 할인된 이벤트가가 적용되며, 객실당 1개의 과일바구니가 제공된다. 또한 여행의 추억을 더욱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여행토퍼 및 포토북도 받아볼 수 있다.
포키즈 상품을 기획한 참좋은여행 개별여행팀 황혜진 팀장은 "활동하길 좋아하는 우리 아이에겐 보고 느끼는 즐거움이, 언제 또 갈지 모르는 해외여행인데 엄마들에겐 1~2시간의 온전한 힐링을 주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엄마가 직접 만든 상품이라 더욱 믿으실 수 있다"고 말했다.
포키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참좋은여행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유선 상의 문의는 대표전화 에서 가능하다.
2019.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