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14 오전 11:07:55
참좋은여행, '가정의 달' 5월 맞이 孝 기획전
"孝의 의미 담아 호텔·식사·항공 모두 업그레이드"
괌·사이판부터 미국·캐나다까지, 지역별로 패키지 4종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대표 이상호)이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특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참좋은여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을 위한 여행을 준비하는 자녀에게 추천하는 기획전을 마련, 중남미/하와이부터 미국/캐나다까지 총 4가지 상품을 지역별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자녀가 굳이 동행하지 않아도 안심할 수 있도록 한 특별한 배려가 돋보인다. 먼저 한국에서부터 전문 인솔자를 동반해 입국심사와 환승, 수화물 찾기까지 책임질 뿐 아니라, 장거리 비행의 경우 국적기 좌석은 모두 최신 기종으로 일반석도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특히 미주/남미 지역의 상품은 왕복 비즈니스 좌석으로 구성했다.
가장 중요한 숙박 역시 엄선된 체인 3~4등급의 호텔로 준비했으며, 식사도 일부 지역에서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특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많은 이들이 우려하는 쇼핑센터 방문이나 옵션과 같은 패키지 상품의 불편 요소 역시 노 팁, 노 옵션으로 배제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2일 22만 명의 참좋은여행 고객들에게 카카오톡 메시지로도 전송돼, 이미 260명 이상의 예약이 들어온 상태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참좋은여행 측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모님께 여행 보내드리고 싶어 하는 모든 아들, 딸들의 마음을 담았다"라며 "효의 의미를 담아 호텔, 항공, 숙박 등을 모두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참좋은여행의 '가정의 달' 기획전은 괌/사이판, 호주/뉴질랜드, 미국/캐나다 총 4가지 상품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참좋은여행 홈페이지(www.verygoodto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기획전 :
http://www.verygoodtour.com/Event/EventPlanReview?evtSeq=7171&PageIndex=1&Category=&Attr=#view